구글 애드센스를 달아놓으셨다면, 한번씩 구글에 로그인해서 얼마나 쌓여있나 확인하실텐데요. 저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꼬박꼬박 들러서 확인을 합니다. 얼마 안되긴 하지만, 조금씩이라도 늘어나는걸 보면 기분이 좋죠. ㅋ

어제도 즐거운 마음으로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했다가, 빨간색으로 선명하게 지급 보류라고 박혀있는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.



빨간 바탕으로 지급 보류가 걸려있다는 안내문을 보니, 내가 뭘 잘못했나 하는 생각부터 먼저 들었습니다. 고보니 수익금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다면서, 인증을 위해 몇가지 설정을 하라는 메세지더군요.

우이띠, 구글... 사람 놀라게 하네요. 그래도 기분 좋은 일이니 해줘야죠~ ㅋ



클릭하라는 곳을 클릭하면, 위와같이 세가지 요구 조건이 나옵니다.
맨 위의 요구 조건부터 들어줘 봅시다~




지급 형식을 선택하라는군요. 나중에 바꿔줘도 되니 대충 골라줘도 됩니다. ^^;




저는 일반 우편을 선택했습니다.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맨 처음으로 돌아갑시다~




지급 방식 부분이 없어졌습니다. 이번에는 세금 정보 제출을 클릭해주세요~




읽어보니 미국 밖에 거주하고, 미국내에서의 활동이 없는 사람은 해당사항 없음으로 제출하면 되겠네요.




전부 '아니오'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 혹시 미국내에서 활동하시는 분은 잘 읽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.^^




미국내 활동없음 확인서에 서명하고 정보 제출을 하세요. 서명은 영문 이름을 써넣으면 됩니다.




정보 제출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. 세금 부분은 해결되었네요.^^




마지막으로 PIN 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.



PIN 번호는 자동으로 생성되어 발송된다고 나오네요.
기다렸다가 번호를 받아 입력하면 인증 끝입니다~ ^^;;


근데 안내문을 읽어보니 PIN 번호가 수취인 주소로 발송된다고도 하고, 이메일로 발송된다고도 하는데 어느쪽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. 설마 미국에서 엽서 한장 달랑 보내는건 아니...겠죠? ㅋ


액수는 얼마되지 않지만,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다는 메세지에 기분 좋았습니다.^^

이상태로 쭉 간다면... 2012년 안으로는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도 있지 않을까...싶기도 한데 말이죠....

흠.....
2012년.... 지구가 멸망한다는데..... 그래도 지급할려나....





Posted by guthyuna
:
BLOG main image
기억과 기록 by guthyuna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전체 (87)
블로그 이야기 (41)
포토샵 (34)
음악 (12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Total :
Today : Yesterday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