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다보니 이런 일도 다 있군요.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게 될 줄이야..^^;


저에게 초대장이 올 줄은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, 10장이 쌓여있는걸 얼마전에 발견했습니다~ㅎㅎ
덕분에 처음으로 초대장 배포란걸 해보네요. ㅋ

주위에 몇 장 돌리고 남은 7장을 배포할까 합니다.

어떻게 배포할까 고민하다가, 머리 아파서 그냥 선착순으로 배포하겠습니다. -_-;;

비밀 댓글로 메일 주소와 어떤 블로그를 만들 계획인지 적어주시면 초대장 드리겠습니다.

제가 읽어보고 아니다 싶은 분은 안드립니다~ 이건 주관적인겁니다~ ㅋ

너무 길게 쓰실 필요는 없구요. 그냥 자신의 전문 분야(?)만 밝히셔도 됩니다. 일상 블로그도 상관없구요~
꼭 비밀 댓글로 적어주세요~ ^^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마감했어요~~ 더이상은 댓글 다셔도 초대장 없습니다~ ㅋ





Posted by guthyuna
:
BLOG main image
기억과 기록 by guthyuna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전체 (87)
블로그 이야기 (41)
포토샵 (34)
음악 (12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Total :
Today : Yesterday :